2015년 3월 17일 화요일

배두나 결별 후 근황 공개,배두나 근황 공개,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이유 배두나 짐스케터스 결별이유,배두나 짐스케터스 이별 배두나 짐스케터스 사진,배두나 짐스케터스 영화

배두나 결별 후 근황은 12일 공개됐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보도 당일, 배두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 2장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사진 속 배두나는 차 안에서 살짝 미소를 짓고, 립스틱을 들고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보도에 놀란 팬들은 SNS를 통해 배두나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은 열애 인정 후 약 10개월 만이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커플은 워쇼스키 감독의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출연하며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12년 미국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처음 포착됐습니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는 지난해 5월 프랑스 칸 영화제에서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배두나는 칸 영화제에서 "짐 스터게스는 내 남자친구"라며 공식 연인을 선언했습니다.


한편 배두나는 최근 워쇼스키(라나 워쇼스키, 앤디 워쇼스키) 감독의 영화 '주피터 어센딩'에 출연했다. 짐 스터게스는 영국 출신 배우로, '천일의 스캔들' '클라우드 아틀라스' '업사이드 다운' '일라이저 그레이브스' 등으로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