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4일 목요일

안희정 비서 김지은 프로필 고향 학력

지난 2018년 3월 5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 출연한 안희정 충남도지사의 정무비서로 근무한 김지은의 프로필 경력 이력 누구, 나이 학력 등에 대해서 알아보죠! 그녀는 "안 지사의 수행비서를 맡은 작년 6월부터 8개월 동안 4차례 성폭행과 함께 수시로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하며 충격이 가시지 않고 있습니다.


이어 김지은 정무비서는 '텔레그램' 비밀 대화방을 통해 안 전 지사와 연락을 주고 받았다고 밝히며 그 내용을 일부 공개한 가운데, 안 전 지사가 김 정무비서에게 한 '괘념치 마라'라는 내용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안 전 지사는 김 비서에게 "잊어라, 아름다운 스위스와 러시아 풍경만 기억해라", "괘념치 말거라" 등의 말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괘념치 않는다'는 뜻은 마음에 두고 걱정하거나 잊지 않는 다는 의미로 결국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걱정도 하지 말고 잊어버리라, 별일 아니니 생각하지 마라 정도의 뜻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김지은 정무비서의 나이는 1985년생, 만 33세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충남 자치행정국 자치행정과 소속으로 담당 업무는 도지사 수행비서다.앞서 문화체육관광부와 미래창조과학부 등 공공기관에서 일했으며, 지난해 대선 때 안희정 전 지사 캠프에서 홍보 기획을 담당했고 이어 지난해 7월부터 안희정 전 지사의 수행 비서로 특별 채용된 바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