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6일 금요일

김창옥교수 부인 직업 가족 고향 프로필


'내멋대로’에 출연한 김창옥 교수가 앤디 깔창을 폭로했네용 ㅋㅋㅋㅋ 참고로 김창옥 교수의 부인(아내)는 미공개인데 아버지는 3급 청각장애인이라서 어렸을 때는 경제적으로 조금은 힘들었다고 하네요!




2018년 7월 6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에서는 김창옥이 예측할 수 없는 행동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김창옥은 이야기하고 있던 멤버들의 뒤에서 갑자기 상반신 탈의했네요!

이에 멤버들은 “옷을 왜 거기서 갈아 입냐?”라며 놀라 김창옥의 몸을 가렸습니다. 이어 김창옥은 커튼 뒤에서 바지를 갈아입었고, 앤디와 류수영은 커튼을 걷어 내려는 장난을 치려는 듯 행동을 취했다. 김창옥은 “실시간 1위 하는 거냐?”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세미 복고 의상으로 갈아입고 나온 김창옥에 이승철은 “앤디 신발을 신으면 잘 어울리겠다”라고 말했고, 앤디는 선뜻 신발을 건넸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