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 PD가 ‘이영돈 PD가 간다’에서 그릭 요거트를 다룬 것에 이어 유제품 광고모델로 나서 논란이 된 가운데 “잘 해결됐으면 한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이영돈 PD는 26일 OSEN에 “지금의 논란이 잘 해결되길 바란다”며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계속 했으면 한다. 우선 오해를 풀고 난 후 방송을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결정은 회사에 달렸다”고 전했다.
앞서 파스퇴르는 지난 25일 이영돈 PD를 광고 모델로 한 발효음료의 TV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혀 논란이 일었다. 이영돈 PD는 JTBC ‘이영돈 PD가 간다’에서 그릭 요거트를 다룬 바 있다. 광고 출연 사실이 알려진 후 탐사 보도 프로그램 진행자가 프로그램 기획 주제가 될 수 있는 음료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 논란이 일었다.
이에 JTBC는 이날 탐사 보도 프로그램 취지와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그가 진행 중인 ‘이영돈 PD가 간다’와 ‘에브리바디’의 방송을 중단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영돈 PD는“그릭 요거트와의 연관성 속에서 광고를 촬영한 게 아니다. 국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생각해 광고를 수락했다”며 “광고는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촬영한 것이 아니다. 모델료는 전액 기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고 ㅎ바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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