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씨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의 채시라와 조보아가 예비 고부지간의 '쇼핑꽁냥' 현장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아울러 채시라 자녀 사진도 같이 볼려고 합니다. 그녀에게는 남편 김태욱과의 사이에 1남1녀가 있죠!
2018년 6월 30일(오후) 토요일 밤 8시 45분 방송되는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극본 소재원 · 연출 김민식 · 제작 슈퍼문픽처스, PF엔터테인먼트)는 엄마가 되어가는 과정과 보통 사람들의 일상을 따뜻하게 구현하며 ‘일상을 긍정하는 드라마’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습니다.
채시라와 조보아는 각각 점점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서영희 역, 당차게 엄마의 삶을 결정한 예비맘 정효 역을 맡아, 서로를 치유해가고 있는 예비 고부지간의 면모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채시라와 조보아가 훈훈한 '고부 워맨스'를 뿜어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중 서영희(채시라)와 정효(조보아)가 아기 옷을 파는 가게에서 단란하게 쇼핑을 즐기는 장면. 정효가 작고 예쁜 옷과 신발을 보고 감탄하며 집어들자, 곁에 서 있던 영희가 애정 어린 눈빛으로 툭 잔소리를 건넵니다.
이와 관련 한 지붕 동거를 시작한 후 초반 까칠했던 관계를 벗고, 서로를 위해 대신 싸워주고 지켜주면서, 상처를 치유하고 있는 두 사람이 또 어떤 평범하지 않은 ‘예비 고부지간’의 모습으로 울림을 던질 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