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의 김남주가 다른 외모로 인해서 주목을 받았네요!! 소속사인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미니앨범 7집'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2018년 6월 29일 공개된 티저 속 김남주는 음식이 놓인 식탁 앞에 앉아 아련한 눈빛으로 아래를 내려다 보는 모습이다. 깊게 파인 상의를 소화한 김남주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습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으로, 에이핑크는 사랑이 끝난 여자의 아픔을 표현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에이핑크는 기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성숙함을 더해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에이핑크는 새 앨범 'ONE & SIX'에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습니다. 한편 오는 7월 2일 미니 7집 'ONE & SIX'의 타이틀곡 '1도 없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는 각종 음악 방송과 '아이돌룸', '아는 형님' 등 예능 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